4가지 치즈 불닭볶음면 내돈내산 솔직 후기
포장부터 맛있어 보이는 4가지 치즈 불닭볶음면! 맛있다는 얘기가 많길래 한번 먹어봤습니다~
스프는 불닭볶음면에 빠질 수 없는 불닭소스와 4가지 치즈 분말, 이렇게 두 가지 들어있었구요~
면을 끓인 다음 물을 어느 정도 버리고 치즈분말과 불닭소스 투하!
볶음면 색깔이 나기 시작합니다. 남아있던 국물이 사진 찍다 보니 금방 쫄았어요ㅜㅜ 얼른 먹어봤습니다.
저는 매운 음식을 특별히 못 먹지도 않고 잘 먹지도 않는 편인데요. 먹기 전에 봤을 땐 색깔이 그닥 매워 보이지 않아서 그냥 살짝 맵겠거니 했거든요. 그런데 한입 먹자마자 점점 올라오는 게 생각보다 맵더라구요!
너무 매워서 물 찾을 정도는 아닌데 혀 내두를 정도로 딱 맛있게 매웠어요. 이것보다 덜 매웠으면 느끼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치즈맛이라 조금 짜지 않을까 했는데 많이 짜지는 않고 적당히 짭짤했구요~ 치즈맛 라면답게 치즈향이 많이 나는데 생각보다 훨씬 부드럽고 향기로웠어요.
체다치즈처럼 고리고리하고 짭짤한 향기를 생각했는데 모짜렐라, 체다치즈, 까망베르 치즈랑 고다치즈까지 들어가서 그런지 약간 달콤한듯하면서 향긋했습니다. 치즈야 뭐 어느 라면이건 잘 어울리지만 불닭소스랑 특히 잘 어울리는 것 같더라구요.
볶음면 종류는 항상 순삭이라 아쉬운데 4가지 치즈 불닭볶음면은 딱 제 취향이라 더 아쉬웠어요~ 치즈 덕후라 그런지 개인적으로는 까르보 불닭이나 크림 까르보 불닭보다 치즈 불닭이 더 입에 맞더라구요.
마침 gs25에서 2+1 행사도 하고 있던데 이참에 몇 개 더 쟁여놔야겠어요 ㅎㅎ 오랜만에 맛있는 라면 먹어서 좋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