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쎌틱 as 무상 보증기간·출장비/보일러 동파 방지·예방 방법
AS 무상 수리 보증 기간
■ 무상 보증 기간
*설치일 기준
· 가스보일러: 최대 3년
· 기름보일러: 2년
· 전기보일러: 2년
· 연탄/화목 보일러: 1년
· 가스온수기: 2년
· 전기온수기: 1년
· 온수매트: 2년
· 라지에이터/컨벡터: 1년
· 각방 온도제어기: 2년
· 타워팬: 2년
· 공기청정기: 1년
※ 단, 가정용 제품을 영업활동이나 비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사용했을 경우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 관련 품목에 포함되지 않은 품목의 품질 보증 기간, 부품 보유 기간은 소비자 기본법에 의거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을 따릅니다.
■ 무상수리
· 보증 기간 안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고장이나 결함이 발생했을 경우
■ 유상 수리
·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일 경우
· 설치 후에 소비자의 부주의(충격, 무리한 작동, 파손, 낙하, 이동 등)로 발생한 고장일 경우
· 대성쎌틱 서비스센터 또는 대리점 이외에 곳에서 진행한 설치나 부당한 수리, 개조로 인한 고장일 경우
· 천재지변(낙뢰, 지진, 풍수해, 이상 전원, 화재, 염해, 가스 피해 등)으로 발생한 고장일 경우
· 사용 전원 이상이나 접속 기기 불량으로 인한 고장일 경우
서비스 요금
■ 부품비
- 제품 수리 시 부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 (부가세 10% 포함)
■ 출장비
· 18,000원
- 전기온수기 100리터 이하: 22,000원
- 캐스케이드 시스템·전기온수기 110리터 이상(중/대형 모델): 30,000원
- 야간시간대 (19시 이후)나 주말, 공휴일 접수 후 방문 또는 동 시간대 방문인 경우: 22,000원
※ 무상 수리 보증 기간이 경과한 제품에 대해서 출장 수리를 요구하는 경우 적용됩니다.
■ 기술료
- 제품 수리 시 필요한 수리 난이도, 소요 시간 등에 따른 순수 기술료
겨울철 보일러 동파 방지·예방하는 방법
1. 온수, 급수 배관에 보온재 설치하기
- 외부에 노출되어있는 배관들을 보온재로 감싸줍니다.
2. 각 배관 밸브 개방하기
- 난방배관과 직·온수배관, 가스배관, 분배기의 밸브를 전부 개방합니다.
3. 응축수 트랩 호스 정리하기
- 콘덴싱 보일러일 경우, 응축수 배출 호스가 동결되지 않도록 정리해줍니다.
4. 전원 연결 유지하기
- 자동 동결 방지 기능은 전원 코드가 연결되어있을 때 작동하므로 전원을 연결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5. 보일러 '외출 모드'로 설정하기
- 장시간 외출할 경우 보일러를 외출모드로 설정합니다.
6. 물 약하게 틀어 놓기
- 장시간 외출할 경우 또는 자기 전에 온수를 약하게 틀어 놓습니다.
7. 수도 계량기 밀봉하기
- 수도 계량기 안에 동파 방지 팩이나 보온이 되는 헌 옷 등을 넣습니다.
8. 수도 계량기 내부 틈새 막기
- 테이프, 비닐 등으로 수도 계량기 틈새를 막아 차가운 공기가 들어오는 것을 막아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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