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 르노 삼성 자동차 멤버십 / 소모품 무상 교환, 정기 점검 등
르노 삼성 자동차 멤버십 혜택
소모품 무상교환 서비스
유효 기간 5년
엔진오일, 엔진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필터
· SM7: 3회
· QM6 / SM6 / SM5: 2회
· XM3 / QM3 / SM3: 1회
※ 디젤 차량은 에어클리너 필터 제외
에어컨 클린 필터
· SM3 Z.E.: 1회
정기점검 / 스마트키 배터리 교환 서비스
· 정기점검: 1회
*출고 후 2년 이내
· 스마트키 배터리 교체: 1회
※ 개인, 일반 법인 고객에 한해 제공 (시승차, 상용차 (마스터) 제외)
※ 렌터카(장기렌트 포함)는 차종에 상관없이 엔진오일 교환 1회, 정기점검 1회 서비스만 제공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SM6 / QM6 PREMIERE 전용
· 전문 기사가 고객이 요청한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고, 서비스가 완료되면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차량을 전달해 드리는 서비스
· 신차 구매 후 3년 이내, 왕복 2회 (편도는 4회) 무상 제공
*편도 10km 초과 비용은 고객 부담
· 개인, 일반 법인 고객에 한해 제공 (렌트, 시승차 제외)
[픽업 & 딜리버리 예약 접수 방법]
1) 정비 / 점검 예약: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신청
- 르노 삼성 자동차 정비점과 전화 상담 또는 르노 삼성 자동차 엔젤센터와 전화 상담(☎ 080-300-3000)
2) 차량 픽업
3) 수리 / 점검
4) 딜리버리: 고객이 요청한 곳으로 차량 전달
재구매 가족 혜택
· 고객과 고객의 직계(배우자, 자녀, 부모) 가족에 한해 재구매 횟수에 따라 20~100만 원 지원
· 중고차, 법인 제외
르노 자동차 멤버십 혜택
소모품 무상교환 서비스
엔진오일, 엔진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필터
· 대상 차량: 캡쳐, 클리오
· 횟수: 1회 / 유효 기간: 5년
※ 디젤 차량은 에어클리너 필터 제외
와이퍼 블레이드
· 대상 차량: 트위지
· 횟수: 1회 / 유효 기간: 2년
에어컨 클린 필터
· 대상 차량: 조에
· 횟수: 1회 / 유효 기간: 5년
정기점검 / 스마트키 배터리 교환 서비스
· 정기점검: 1회
*출고 후 2년 이내
· 스마트키 배터리 교체: 1회
※ 멤버십 서비스는 개인, 일반 법인 고객에 제공되며, 시승차/상용차(마스터)는 제외됩니다.
※ 렌터카(장기렌트 포함)는 차종 관계없이 엔진오일 교환 1회, 정기점검 1회만 가능합니다.
조에(ZOE) 전기차 케어 프로그램
전기차 무상 견인
· 구동 배터리 방전 시 무상 견인 서비스 제공
- 유효기간 3년 / 연 4회 한정 / 편도 80km 이내에만 무상 제공
· 접수 방법: 엔젤센터 긴급출동 전화 상담(☎ 080-300-3000)
· 개인, 개인사업자 대상 (법인 고객 제외)
전기차 정기 점검
· 전기차 정기점검 3회 무상제공
- 구동 배터리, 전기차 전용부품 점검 포함
· 에어컨 클린 필터 무상교환 1회
· 전 고객 대상
- 법인 고객은 정기점검 서비스 1회 가능
※ 추가 제공 사항이 아닌 차종별 기본 멤버십 혜택에 포함된 사항과 동일
구동 배터리 무상 보증
· 8년 16만 km 구동 배터리 무상 보증
※ 초기 배터리 용량의 70% 무상 보증
· 전 고객 대상
재구매 가족 혜택
· 르노, 르노 삼성 자동차 신차 재구매 시 고객과 고객의 직계(배우자, 자녀, 부모) 가족에 한해 재구매 횟수에 따라 20만 원부터 100만 원까지 지원
· 중고차, 법인 제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