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2021년 3월 이달의 도넛 허니버터 바이츠 찐후기
오랜만에 던킨도너츠를 다녀왔어요~ 들른 김에 KT VIP 할인으로 아메리카노랑 글레이즈드도 챙기고 도넛 몇 개 쟁여왔습니다.
2021년 3월 이달의 도넛은 허니버터 바이츠, 허니버터 휘낭시에 도넛, 버터&딸기 플라워 타르트, 딸기 올드 훼션드 먼치킨이었는데요.
다른 것보다 저는 허니버터 바이츠가 눈에 딱 들어왔어요!
뭔가 약간 꽈배기 같은 느낌도 나고 말이죠~ 왠지 허니브레드에 기름 향 약간 들어간 맛일 것 같기도 하고 색깔부터가 노릇노릇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가격은 1,700원이고 300칼로리인데요! 맛이 너무 궁금합니다~ 도넛에 꿀+버터 조합이라니요ㅜㅜ 오늘은 너로 정했다! 이달의 도넛 중에서 일단 허니버터 바이츠만 가져왔습니다.
허니버터 휘낭시에 도넛도 궁금하긴 했지만 허니버터 바이츠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일단 패스했어요.
갈 때마다 집어오는 카페모카 롤도 빠지면 섭섭하니 사 왔습니다. 카페모카 롤이랑 옆에 있는 후리터 둘 중에 하나는 항상 사 오는 것 같아요.
일단 오자마자 허니버터 바이츠부터 먹어봤는데요~
보이시나요? 꿀+버터 듬뿍! 완전 촉촉합니다~
꿀과 버터가 스며들어있어서 전체적으로 촉촉~ 하고 부드럽습니다. 하나씩 떼어지는 것도 먹기 편하고 좋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비주얼에 기대를 너무 많이 했나 봅니다. 크게 맛있다는 느낌은 없더라구요ㅜㅜ 향도 좋고 식감도 좋은데 별 느낌이 없어서 제가 오히려 당황..
식감은 연유 바른 빵 같은 느낌이었는데요. 맛은 촉촉한 글레이즈드에 버터 발라 먹는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기름에 튀긴 맛+꿀+버터 조합이 생각보다 연유 빵이랑 글레이즈드 사이에서 어중간한 맛이더라구요. 아쉽지만 재구매의사는 없는 걸로~~
요건 재구매의사 100프로! KT VIP 할인으로 받은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니 더 꿀맛이었습니다~~ 다음에 다른 후기로 돌아올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