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교원 웰스] as 품질 무상 보증 기간 등
■ 교원 웰스
▷제품 보증기간 및 부품 보유 기간
· 정수기
- 보증기간 1년 / 부품 보유 기간 7년
· 비데
- 보증기간 1년 / 부품 보유 기간 6년
· 청정기, 연수기
- 보증기간 1년 / 부품 보유 기간 5년
※ 부품 보유 기간 기산 시점: 부품 보유 기간은 사업자가 해당 제품의 생산을 중단한 시점으로 규정됩니다.
■ 청호나이스
▷as 품질 무상 보증 기간
[품질 보증 기간]
· 제품 구입 후 1년
※ as 품질 무상 보증 기간은 계약서를 교부받은 날이나 제품을 배달받은 날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 중고품 구입일 경우 보증 기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부품 보유 기간 및 내용연수]
· 정수기
- 부품보유기간 7년 / 내용연수 7년
· 청정기
- 부품보유기간 5년 / 내용연수 5년
· 제빙기
- 부품보유기간 5년 / 내용연수 5년
· 세정기
- 부품보유기간 6년 / 내용연수 6년
· 연수기
- 부품보유기간 5년 / 내용연수 5년
▷서비스 요금 산정기준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와 출장비의 합계로 계산됩니다.
[부품비]
· 제품 수리 시 부품을 교체해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입니다.
· 부가세 10%가 포함된 가격으로 청구됩니다.
[출장비]
· 제품 수리 여부와 관계없이 출장 또는 방문 시 발생되는 비용으로 2만 원이 청구됩니다.
· 휴일(토, 일, 공휴일)의 경우 출장 또는 방문 시 출장비 2만 5천 원이 청구됩니다.
▷유상·무상 수리 기준
※ 제품 고장이 아닌 경우라도 서비스를 요청한 경우 요금이 부과되며, 제품 사용설명서에 안내된 내용으로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청호나이스 고객센터에서 전화 상담을 먼저 받아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렌탈 제품일 경우라도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고장일 경우 수리 비용이 청구됩니다.
[무상수리]
· as 품질 무상 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또는 기능상 고장일 경우
· 엔지니어가 수리한 후에 2개월 내 같은 부위 재고장이 발생했을 경우
[유상수리]
· 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일 경우
· 이사 또는 가정 내 제품 이동으로 인한 이전 설치 또는 재설치를 해야 하는 경우
· 소모성 부품의 보증 기간이 경과했거나 수명이 다했을 경우(배터리, 필터 등)
· 지진, 낙뢰, 해일, 풍수해 등 천재지변으로 인한 화재, 염해 동파 등이 제품 고장의 원인일 경우
· 제품이 사용자의 과실로 인해 고장 났을 경우
· 제품 사용설명서에 안내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
· 임의로 제품을 수리했거나 개조하여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
· 제품 고장이 아닌 고객의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일 경우(제품 이상 유무 점검 등)
- 품질 보증 기간 이내라도 유상 수리 청구됩니다.
- 제품 점검 또는 간단한 조치 방법은 제품 사용설명서나 청호나이스 고객센터에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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