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kt 나의 초이스 스타벅스 1+1 쿠폰 등록, 사용하기

by @momo 2022. 5. 10.

kt 초이스 스타벅스 1+1 쿠폰 등록, 사이렌 오더 사용하는 방법

kt 나의 초이스 스타벅스 1 쿠폰 등록 사이렌 오더 사용 하는 방법 하기 이벤트 제휴사 할인 반값 전용 포인트 차감 멤버쉽 앱 어플 파리바게트 이마트 gs 슈퍼 에그슬럿 뚜레쥬르 영수증 코드 아메리카노 무료 개인컵 기프티콘 매장 주문 결제 빕스 메가박스 팝콘 오토오아시스
kt 초이스 스타벅스 1+1 쿠폰 등록, 사이렌 오더 사용하는 방법

kt에서 얼마 전부터 새롭게 '나의 초이스'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나의 초이스는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등급 관계없이 매월 kt 제휴사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지난달에 나의 초이스 할인으로 스타벅스 쿠폰을 구매해서 잘 사용했는데, 이번 달에도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전용 1+1 쿠폰을 할인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신청했습니다.
나의 초이스 스타벅스 1+1 쿠폰은 다운로드하면 kt 멤버쉽 포인트 2,000점이 차감되는 방식인데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2,500원 할인받아 2,000원에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입니다.


kt 나의 초이스 할인 쿠폰 다운로드하기

kt 나의 초이스 스타벅스 1 쿠폰 등록 사이렌 오더 사용 하는 방법 하기 이벤트 제휴사 할인 반값 전용 포인트 차감 멤버쉽 앱 어플 파리바게트 이마트 gs 슈퍼 에그슬럿 뚜레쥬르 영수증 코드 아메리카노 무료 개인컵 기프티콘 매장 주문 결제 빕스 메가박스 팝콘 오토오아시스
kt 나의 초이스 할인 쿠폰 다운로드하기

kt 나의 초이스 이벤트는 'kt 멤버쉽' 앱 메인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쿠폰 다운로드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먼저 kt 멤버쉽 어플 메인화면 상단 'kt 멤버쉽 나의 초이스'에 들어갑니다.

 

kt 나의 초이스 할인 쿠폰 다운로드하기

이번 달은 스타벅스 외에도 파리바게트, 이마트, gs 슈퍼, 에그슬럿, 뚜레쥬르, 메가박스 등에서 나의 초이스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그 외에도 메가박스 싱글 콤보 무료 쿠폰, 오토오아시스 할인 쿠폰도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kt 나의 초이스 할인 쿠폰 다운로드하기

나의 초이스 제휴사 목록에서 상단 스타벅스 옆 '자세히 보기'를 누릅니다. 그리고 다음 페이지에서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전용 1+1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상단에서 노란색 버튼 [쿠폰 다운로드]를 누르면 멤버쉽 포인트 2,000점이 차감된다는 메세지가 뜹니다. 여기서 [확인]을 누르면 바로 스타벅스 쿠폰이 다운로드되는데요~

다운로드된 쿠폰은 해당 페이지에 다시 접속하는 것으로 쿠폰 번호와 쿠폰 등록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kt 나의 초이스 스타벅스 1 쿠폰 등록 사이렌 오더 사용 하는 방법 하기 이벤트 제휴사 할인 반값 전용 포인트 차감 멤버쉽 앱 어플 파리바게트 이마트 gs 슈퍼 에그슬럿 뚜레쥬르 영수증 코드 아메리카노 무료 개인컵 기프티콘 매장 주문 결제 빕스 메가박스 팝콘 오토오아시스
kt 나의 초이스 할인 쿠폰 다운로드하기

 


스타벅스 앱에 kt 쿠폰 등록하기

스타벅스 앱에 kt 쿠폰 등록하기

이제 나의 초이스 스타벅스 페이지에 있는 쿠폰 번호와 쿠폰 등록코드를 스타벅스 앱에 그대로 등록해주면 되는데요! 쿠폰 번호 등록은 스타벅스 앱 메인화면 하단 메뉴 오른쪽 [Other]에서 할 수 있습니다.

[Other] 페이지에 들어간 뒤 'Pay' 하위 메뉴에서 [쿠폰 등록]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상단에서 '영수증 쿠폰'에 체크한 뒤, 아래에서 kt 나의 초이스 스타벅스 페이지에 있는 영수증 쿠폰 번호와 등록 코드를 차례로 입력하고, 하단에서 [등록하기]를 누릅니다.

 

 

kt 나의 초이스 스타벅스 1 쿠폰 등록 사이렌 오더 사용 하는 방법 하기 이벤트 제휴사 할인 반값 전용 포인트 차감 멤버쉽 앱 어플 파리바게트 이마트 gs 슈퍼 에그슬럿 뚜레쥬르 영수증 코드 아메리카노 무료 개인컵 기프티콘 매장 주문 결제 빕스 메가박스 팝콘 오토오아시스
스타벅스 앱에 kt 쿠폰 등록하기

정상적으로 등록되었다면 하단에 '등록되었습니다'하는 메세지가 뜨는데요! 하단 메뉴 [Other]에서 [쿠폰 히스토리]에 들어가면 '사용 가능한 쿠폰'에 kt 1+1 쿠폰이 등록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t 나의 초이스 스타벅스 1 쿠폰 등록 사이렌 오더 사용 하는 방법 하기 이벤트 제휴사 할인 반값 전용 포인트 차감 멤버쉽 앱 어플 파리바게트 이마트 gs 슈퍼 에그슬럿 뚜레쥬르 영수증 코드 아메리카노 무료 개인컵 기프티콘 매장 주문 결제 빕스 메가박스 팝콘 오토오아시스
스타벅스 앱에 kt 쿠폰 등록하기


스타벅스 앱 사이렌 오더에서 kt 1+1 쿠폰 사용하기

kt 나의 초이스 스타벅스 1 쿠폰 등록 사이렌 오더 사용 하는 방법 하기 이벤트 제휴사 할인 반값 전용 포인트 차감 멤버쉽 앱 어플 파리바게트 이마트 gs 슈퍼 에그슬럿 뚜레쥬르 영수증 코드 아메리카노 무료 개인컵 기프티콘 매장 주문 결제 빕스 메가박스 팝콘 오토오아시스
스타벅스 앱 사이렌 오더에서 kt 쿠폰 사용하기

먼저 스타벅스 어플에서 하단 메뉴 가운데 [Order]를 누르고, 바로 윗부분 '주문할 매장을 선택해주세요.'를 눌러 매장을 선택합니다. 그다음 매장 확인 페이지가 뜨면 하단에서 [매장 내 직접 수령]을 누릅니다.

 

스타벅스 앱 사이렌 오더에서 kt 쿠폰 사용하기

이제 메뉴에서 아메리카노를 선택해주면 되는데요~ 상단 왼쪽 [음료] 메뉴에서 [에스프레소] -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를 누릅니다.

 

스타벅스 앱 사이렌 오더에서 kt 쿠폰 사용하기

아메리카노 페이지가 나오면 가격 아래 부분에서 Hot과 아이스 중에 선택한 뒤, 하단에서 [주문하기]를 누릅니다.
그다음 페이지 가운데에서 컵을 선택하는데요~ 개인컵같은 경우 쿠폰을 적용받는 무료 아메리카노는 개인컵 400원 할인이 추가로 되지 않습니다.

반면 기프티콘으로 결제하면서 개인컵을 사용하면 400원 할인을 그대로 적용받을 수 있는데요. 사이렌 오더에서는 아메리카노를 4,500원 기프티콘+개인컵으로 주문할 경우 총 4,100원이기 때문에, 추가 결제를 하지 않는 이상 화면이 넘어가질 않더라구요.

이럴 때는 그란데 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해서 100원만 더 결제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아니면 주문할 때만 매장 컵으로 하고, 카운터에서 개인컵에 달라고 해서 픽업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앱 사이렌 오더에서 kt 쿠폰 사용하기

그다음 하단 왼쪽에서 아메리카노 수량을 최종 수량인 '2'로 선택한 뒤 [주문하기]를 누르는데요~ 처음에는 1잔만 선택해도 알아서 1잔이 무료로 추가 되는 줄 알았는데, 최종 수량인 2잔으로 설정해야 그중 1잔이 무료로 적용되는 방식이더라구요.
그다음 '결제하기' 페이지가 나오면 '쿠폰 및 할인' 부분에서 [쿠폰]을 누릅니다.

 

스타벅스 앱 사이렌 오더에서 kt 쿠폰 사용하기

쿠폰 페이지가 뜨면 쿠폰 목록에서 'kt 아메리카노 1+1 쿠폰'을 누르고, '적용할 메뉴 선택' 창에서 '카페 아메리카노' 중 1개를 누릅니다.

 

스타벅스 앱 사이렌 오더에서 kt 쿠폰 사용하기

그러면 쿠폰 페이지에서 해당 쿠폰 옆에 아메리카노 금액만큼 마이너스가 뜨고 하단 [적용하기] 버튼이 초록색으로 바뀌는데요~ 여기서 [적용하기]를 누르면 다음 '결제하기' 페이지에서 아메리카노 한 잔이 0원으로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금액만 페이지 하단 [ooo원 결제하기]를 누르고, 다음 페이지 하단 오른쪽에서 [결제 및 주문하기]를 눌러 결제하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스타벅스에서 발급된 무료 쿠폰 사이렌 오더 사용 방법

스타벅스에서 발급된 무료 쿠폰 사이렌 오더에서 사용하는 방법 저번 달에 스타벅스에서 첫 사이렌 오더 이용 3번이면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주는 이벤트를 했었는데요! 이벤트 조건이 돼서

pjhhh.tistory.com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kt 할인 받기/현금영수증 등록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kt 할인받기/현금영수증 등록하는 방법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등급 상관없이 한 달에 한번 받을 수 있는 할인! 바로 스타벅스 음료 사이즈업인데요~ 등급 상관없이

pjhhh.tistory.com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기프트콘, 개인컵 이용하기 (ft. 바닐라라떼)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기프트콘, 개인컵 텀블러 이용하는 방법 (ft. 바닐라라떼) 요즘 스타벅스에서 처음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3월 말까지 사이렌 오

pjhhh.tistory.com

 

 

댓글